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Blog Article


웨일 스파 나트랑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고객들의 컨디션에 맞춰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웰 스파는 나트랑 시내 중심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스파입니다. 웰 스파는 웰 시그니처 마사지뿐만 아니라 아로마 테라피, 핫 스톤 마사지, 페이셜 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웰 스파의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세련되었으며,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웰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고객의 개인적인 요구에 맞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웰 스파는 나트랑에서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라니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다낭은 베트남의 중부에 위치한 해안도시로, 아름다운 해변과 산, 강이 어우러진 자연경관과 다양한 문화유산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다낭 여행의 매력 중 하나는 바로 마사지와 스파입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 발을 씻겨주는데 이때부터 이미 대접받는 느낌을 한껏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아로마 향을 고르게 되는데, 오일 샘플도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고급진 느낌입니다. 메인 코스인 마사지도 아늑한 분위기의 개인실에서 아로마 오일의 기분 좋은 향과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끝난 뒤에는 개인실 안에서 바로 샤워도 가능했습니다. 태국 방콕 만자이 스파 (Manjai Spa)에서 받은 전신마사지는 저에게 큰 만족감을 선물해주었습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는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는 독특함과 편안함으로 가득 찬 곳입니다.


어퍼하우스 스파에는 핫스톤, 힐롯 등 다양한 마사지 코스가 준비돼있는데, 시그니처 마사지는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다. 아로마 오일을 바른 뒤 팔뚝으로 압을 줘 부드럽지만 시원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앳 이즈 마사지로 가자.


전문 마사지사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드릴 것입니다. 캐슬마사지는 기계를 사용하지 않는 100% 수기관리로 최고의 만족을 드립니다. 정성스럽고 세심한 테크닉을 통해 고객분들의 요구에 최대한 맞추어 드리겠습니다.


특히 몸의 통증이 있거나 피로한 상태를 해소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곳의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전신지압의 경우 6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부분지압은 36,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교적 합리적이며, 효과적인 지압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볼이 작동하는 동안 올바른 위치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조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3시간 후에 이용가능하다' 혹은 '오늘은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답변만 들었어요. 지인은 그래서 오픈시간 때 가서 원하는 시간을 예약한 뒤, 볼일 보고 마사지를 받으러 간다고 하네요. 네이처랜드 스파는 싱가포르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마사지와 스파 센터입니다. 네이처랜드 스파의 웹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차드 포인트, 이스트 코스트, 홀랜드 빌리지 등 여러 지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 제가 직접 이용해 본 곳들을 정리해서 추천하는 내용을 살짝 모아보았습니다.


모든 시설이 한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스파에서 보내는 한 나절 동안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사도 다른 마사지 샵에서 받았던 것과는 다르게 전문적인 것이 느껴졌는데 이 가격에 이 정도 서비스라면 우붓에 간다면 무조건 다시 방문할 의향 있는 샵입니다. 참고로 픽업은 무료 서비스로 포함이 되지만 마사지가 끝난 후 리조트로의 센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격은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30분 기준 320바트, 1시간은 480바트입니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곤한 근육을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패키지도 제공한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Julius Spa & Massage)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매장 전반으로 에어컨이 빵빵해서 따뜻한 차가 딱 좋았다. 그리고 원하는 마사지 이야기하면 마사지사분이 데리러 와주신다. 그래서 온갖 마사지 샵 리뷰를 들여다보고 찾아보다가 여기 경관을 보고 고꼬닷!! 슬리밍 마사지나 프리네이탈 마사지는 회원은 60분에 $72.76, 비회원은 $83.46부터 시작합니다. 일정 금액을 미리 납부하고 월 렌탈료를 할인받는 방법입니다.

오피쓰 접속 오피쓰 접속 오피쓰 오피쓰 주소

Report this page